가정예배

오늘의 양식 6월5일

오늘의 말씀: 요한계시록21장1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오늘의 기도 온갖 만물을 창조하신 조물주 하나님, 저희들에게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허락하시고 그 안에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가 지금 누리고 있고 소유하고 있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하여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그 모든 것들을 원래의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지키는 파수꾼으로 살아가게 인도하여 주십시오. 저희가 가진 모든 것들을 통해 주인 되시는 하나님의 영광만이 드러날 수 있도록 하시고, 그 모든 것들 속에서 저희가 항상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Read More

오늘의 양식 6월4일

오늘의 말씀: 데살로니가전서5장23절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떼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오늘의 기도 모든 것을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달콤한 장미의 향기 속에서도 하나님의 세심하신 은혜를 깨닫게 하시는 은총에 먼저 감사드립니다. 주님만을 모시고 살아갈 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채워 주실 줄 믿는 믿음을 주십시오. 주님을 위해 사는 데 필요한 것들이 늘 차고 넘치게 하여 주십시오. 보이는 물질의 풍요만을 탐하는 어리석은 저희들 가정이 되지 않기 원합니다. 먼저 주님의 말씀과 영의 양식으로 항상 풍성한 저희 가정이 되게 해주십시오. 베풀어주신 은혜에 만족하며 감사하는 저희 가족이 되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

Read More

오늘의 양식 6월3일

오늘의 말씀: 에베소서5장33절 그러나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기같이 하고 아내도 그 남편을 경외하라 오늘의 기도 언제나 저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저희는 때때로 괴로운 일을 당합니다. 그럴 때마다 그 고민과 슬픔은 인생을 보다 복되게 살아가는 또 하나의 과정임을 일깨워 주시어 새 힘과 용기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살아계신 주님, 잘난 것 없고 가진 것도 없는 저희들입니다. 빈손 들고 주 앞에서 찬양하고 부르짖는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십시오. 그렇듯 긍휼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살아가는 매일을 감사할 줄 아는 빛의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십시오. 살아가는 가운데 환난을 당할 때나 위험한 고비를 넘을지라도 그 감사가 끊이지 않게 해 주십시오. 그 옛날 예수님께 고침을 받은 열 사람의 […]

Read More

오늘의 양식 6월2일

오늘의 말씀: 창세기48장16절 나를 모든 환난에서 건지신 사자께서 이 아이에게 복을 주사오며 이들로 내 이름과 내 조부 아브라함과 아버지 이삭의 이름으로 청하게 하시오며 이들로 세상에서 번식되게 하시기를 원하나이다. 오늘의 기도 생명의 근원이 되시는 여호와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더욱이 귀한 하늘나라의 거룩한 백성이 될 수 있게 하여 주신 것 또한 감사합니다. 이제 저희가 입술로만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라고 부르는 형식적인 신앙 자세로 하루하루를 살아가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항상 말씀을 실천하며 살아가게 해주십시오. 또한 주님의 사랑의 십자가를 우러러보는 가운데 이웃을 내 몸 같이 사랑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Read More

오늘의 양식 6월1일

오늘의 말씀: 야고보서5장17-18절 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로되 저가 비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즉 삼 년 육 개월 동안 땅에 비가 아니 오고 다시 기도한즉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내었느니라. 오늘의 기도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초여름의 신록, 영롱한 아침, 고요한 석양, 그 모든 것을 주신 것 감사합니다. 일하는 기쁨, 밥의 휴식, 생활의 생기를 주시니,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모든 것을 이끌어 가시는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제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거운 감사와 찬양으로 맞아 주안에서 힘 있게 살게 해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