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양식 4월10일

Published April 9, 2018 by 담임목사 in 가정예배

오늘의 말씀: 요한일서4장7-8절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Beloved, let us love one another: for love is of God; and every one that loveth is born of God, and knoweth God. He that loveth not knoweth not God; for God is love.

생명의 말씀: 인생의 실패하는 법

최고의 오-더독스란 그리스도의 마음으로서 형제를 사랑하는 일이다. 그리스도의 자애 없이, 그 인용과 종순 없이, 우리가 어떠한 교의를 고신 한 대도, 아직 참 정교도로써 스스로 자임할 수 없다. 만약 우리들이 받드는 교의가 우리들을 그리스도 같은 자 될 수 없게 한다면, 우리들은 자신의 신앙에 대하여 크게 의념을 가져야 할 것이다. 우리들은 신앙에 있어서 공고하기에 앞서, 심정에 있어서 그리스도 같이 온화함을 요한다.

다음은 어느 책에서 본 ‘인생에서 실패하는 법’입니다.

첫째, 가장 시시한 저항을 하라. 도덕적?u50689 ?적 문제에 있어서 중간적인 입장을 취하라. 양다리를 걸치라. 둘째, 교회의 성도된 자격을 멀리 하라. 교회에는 가고 ‘싶을’ 때만,

그리고 아주 편리할 때만 가라. 셋째, 다른 사람들의 잘못을 들춰내고 비판하라. 당신 자신의 결점은 될 수 있는 대로 무시하라. 넷째, 그리스도와 또 그 교회와 아무 관련 없는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라. 사회생활에는 종교를 개입시키지 말라. 다섯째, 당신에게는 스스로 엮어가야 할 삶이 있다.

그리스도께 대한 헌신 이전에 돈과 사업을 먼저 생각하라. 이 가운데 당신이 취하고 있는 모습은 없습니까? 성공을 향히 정신없이 달려가는 당신이 결국 만나게 될 것은 실패와 허무뿐일 것입니다. 그리고 돌이킬 수 없는 심판의 자리에 할 말을 잃은 채 서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신앙 점검-세상 중에 거할 때 당신이 그리스도인임을 기억하는가? 세상일로 바쁠 때는 언제든지 하나님은 뒷전으로 물러나 있지는 않은가?(사 42:18-20)

오늘의 기도

영원히 함께 하시는 하나님, 주님의 무한하신 은총을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세웠던 새해의 많은 계획들이, 또 월초의 계획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잊고 어느새 나태해져 버린 저희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소서. 우리로 다시금 무엇을 해나갈 것인지 잘 계획하고 실행하도록 하여 주십시오.

우리가 있어야 할 자리를 잘 분별하도록 하여 주십시오. 저희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하나님의 일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십시오. 이 시간 저희들의 심령을 주장하셔서 저희를 향한 주님의 뜻을 알게 하여 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No Response to “오늘의 양식 4월10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