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양식 4월12일

Published April 11, 2018 by 담임목사 in 가정예배

오늘의 말씀: 에베소서3장7-10절

이 복음을 위하여 그의 능력이 역사하시는 대로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을 따라 내가 일군이 되었노라 모든 성도 중에 지극히 작은 자보다 더 작은 나에게 이 은혜를 주신 것은 측량할 수 없는 그리스도의 풍성을 이방인에게 전하게 하시고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취었던 비밀의 경륜이 어떠한 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이는 이제 교회로 말미암아 하늘에서 정사와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Whereof I was made a minister, according to the gift of the grace of God given unto me by the effectual working of his power. Unto me, who am less than the least of all saints, is this grace given, that I should preach among the Gentiles the unsearchable riches of Christ; And to make all [men] see what [is] the fellowship of the mystery, which from the beginning of the world hath been hid in God, who created all things by Jesus Christ: To the intent that now unto the principalities and powers in heavenly [places] might be known by the church the manifold wisdom of God,

생명의 말씀: 새 힘을 얻다

사람 위해 하는 전도, 이는 누구나가 종사할 수 있는 전도이다. 이는 전도면허를 필요로 하지 않는 전도이다. 교권이란 지금은 전혀 오인에게 소용이 없다. 진리 그것이 오인의 증인이다. 내 머리 위에 천백의 손이 얹혀 지는 일 있고, 내 성명에 관 싸움에 있어서, 교사, 박사 등 숭엄한 칭호가 넘칠 정도로 한 대도, 빈자가 만약 나로 말미암아 하늘의 위자를 입을 수 없다면, 내가 받은 안수례는 공식일 뿐, 허례일 뿐, 이로써 호리의 가치도 오인에게 더 할 수 없다. 사랑에 율법이란 없다. 전도의 자유는, 오인이 타인에게 줄 수 있는 진선이 있을 때에 있다.

유명한 작곡가 프란즈 죠세프 하이든이 이름 있는 음악가들의 모임에 참석하였습니다. 그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어떤 사람이 하이든에게 묻기를, 어떻게 해서 오랜동안 힘을 들여 일을 하고도 그토록 빨리 기력을 되찾을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하이든은, “별다른 비결은 없습니다. 작곡을 하고 피곤하게 되면 옆방으로 가 기도를 하죠. 이 간단한 처방 덕분에 저는 실수를 하지 않고 지쳐도 금방 회복될 수 있는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삶 속에서 하나님과 끊임없는 교제를 갖고 그로부터 새 힘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서 바쁜 생애를 보내면서도 이른 새벽엔 한적한 곳으로 가셔서 영적 힘을 채우셨습니다. 그의 본을 따라, 심히 부족한 우리는 많은 과제 앞에서 기도해야만 합니다. 하나님은 힘의 근원이십니다. 피로를 풀고 힘과 용기를 얻으려면 하나님께 간구해야 합니다. 바쁘고 복잡한 가운데 한걸음 물러나 기도로 새 힘을 얻읍시다.

오늘의 신앙 점검-적극적인 방법으로 힘을 재충전하라. 피곤하고 무기력한 얼굴은 그리스도인의 모습일 수 없지 않은가?(눅 5:16)

오늘의 기도

자비하신 주 하나님, 주님은 꺼져가는 등불도 끄지 아니하시고 상한 갈대도 꺾지 아니하시는 자비하신 분이심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자비하심을 본받아 저희가 세상 중에서 하루하루를 관용하는 마음으로 분쟁 없이 살기를 기원합니다. 각자 일터에서 일을 할 때, 여러 일로 사람을 만날 때마다 기쁨을 나누게 하셔 주십시오.
더욱이 불신자들 앞에서 믿는 자로서의 본을 보이며 힘써 자비와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No Response to “오늘의 양식 4월12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