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양식 7월13일

Published July 12, 2018 by 담임목사 in 가정예배

오늘의 말씀: 베드로후서1장10-11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더욱 힘써 너희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 하라 너희가 이것을 행한즉 언제든지 실족 지 아니하리라 이같이 하면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너희에게 주시리라

Wherefore the rather, brethren, give diligence to make your calling and election sure: for if ye do these things, ye shall never fall: For so an entrance shall be ministered unto you abundantly into the everlasting kingdom of our Lord and Saviour Jesus Christ.

생명의 말씀: 열릴 것을 믿기에

우리들은 이 세계는 나중에 어찌될 찌를 모른다. 그러나 우리들은, 하나님은 그를 사랑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어 이를 자녀로 삼으시는 것을 안다, 인생의 최대 사는 정치는 아니다. 또 군사도 아니다. 인생의 최대 사는 종교이다. 즉 이 변천해 가는 세상에 있는 동안에, 변하지 않는 세상에 들어갈 준비를 하는 일이다. 우리들은 이 세계가 멸해 가고 있는 동안에, 하나님의 아들로 되어 영생을 이어받을 수가 있다.

가끔 자동문을 접하게 되는데, 그 문은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열리지만 한발자국만 떨어져 있어도 굳게 닫힌 채 열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문이 열릴 것을 믿기에 자신 있게 우리의 한 걸음을 내디딜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렇듯 인간이 만든 문 하나도 굳게 신뢰하면서 정착 우리의 신앙 모습은 어떠할까요? 입으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되 뇌이면서도 우리는 너무나 자주 신앙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습니까? 조금만 힘들고 어려워도,

그리고 우리 앞에 극히 작은 장애물만 놓여 있어도 쉽게 윌의 걸음걸이를 포기하지 않습니까? 이제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십시오! 우리 앞에 어떠한 낭떠러지가 있다 하더라도 우리가 믿음의 한 걸음을 내딛을 때 하나님께서는 그 앞에 믿음의 다리를 놓아주실 것입니다. 우리 앞에 닫혀 진 문이 가로막혀 있다면 그때는 바로 우리가 믿음의 걸음을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의 신앙 점검-당신에게 있는 불신앙의 모습들을 똑바로 파악하라.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 당신의 높은 안목을 자신에게 돌려 보라(히11:1-3)

오늘의 기도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저희가 무엇을 하든지 언제나 저희 곁에서 함께 하시는 것을 믿고 그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십시오. 그러나 돌이켜 보면 저희는 주님을 찬양하기보다 세상 기쁨에 취하여 산 때가 더 많았습니다. 용서하여 주십시오.

주님! 우리 주변에는 우리 자녀들의 호기심이나 흥미를 자극하는 악한 손길들이 많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악한 유혹에 넘어지지 않게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세상에서의 기쁨보다 주님 안에서의 기쁨을 더 많이 발견하는 저희와 저희 자녀들이 되게 해주십시오. 주님을 향한 찬양의 소리가 저희 입술에서 끊이지 않게 해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No Response to “오늘의 양식 7월13일”

Leave a Comment